바로가기 메뉴
주요메뉴 바로가기
본문 바로가기
하단메뉴 바로가기

 

자주하는질문 BEST 5

  • 서비스홈페이지를 이용하다가 불편한 점이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?
    Answer

    FEEL에서 제공하는 책 정보가 미흡하거나, 또는 잘못된 내용을 담고 있나요?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장애나 오류로 불편을 겪고 계시다면 ‘고객지원 > 고객의 소리’에 문의해주세요. 오류내용 및 화면을 캡쳐하여 첨부해 주시면, 신속한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. 신고해주신 내용은 관리자가 검토 후, 빠른 시간 안에 서비스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  • 회원회원가입을 꼭 해야하나요?
    Answer

    필 발행물의 기본적인 썸네일이나 주요정보 및 목차 확인은 가능하나 다운로드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. 엔팩과 필은 통합회원 시스템으로 한 아이디로 엔팩과 필의 서비스를 좀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, 로그인 후의 서비스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.

  • 서비스필 포인트는 어떻게 모으고 이용하나요?
    Answer

    필 포인트는 엔팩과 필의 통합회원들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댓글 등록이나 출석이벤트 등 다양한 상황들에서 포인트를 얻고 소진하는 방식입니다.
    포인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고객지원>FEEL 소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• 기타뉴스레터를 받아보고 싶습니다.
    Answer

    뉴스레터는 엔팩 홈페이지 메일링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메일을 통해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. 엔팩의 뉴스레터 “기즈모”와 필의 뉴스레터 “필링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• 발간물필에서 발행되는 프리즘&발간물 이용 방법이 궁금해요.
    Answer

    프리즘&발간물은 필과 엔팩 회원들에 한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. 로그인 후 [PRISM]이나 [발간물] 페이지를 통해 보다 많은 자료를 검색 및 다운로드 하실수 있으며, pdf본이 아닌 오프라인 책자가 필요하신 경우 042-865-3579로 전화 주시거나 feel@nfec.go.kr로 문의하시면 됩니다. 

질문 유형별 자주하는질문

전체보기

ALL 멈춤 시작

배너모음2

닫기
메인으로 가기맨위로 가기